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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자막)
세탁기가 얼었을땐 급수부와 세탁기 내부의 얼음을 제거해야 합니다.
먼저 세탁기 내부의 얼음을 제거하기 위해 도어를 열어 옷감을 꺼내어 주세요.
세탁통에 50~60℃ 의 따뜻한 물을 충분히 부어주세요.
* 끓는 물은 화상의 위험이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FF]에러 혹은 [OE]에러 표시가 나타나는 경우는 배수펌프 내부가 얼어있는 경우입니다.
따뜻한 물을 통해 얼어있는 배수펌프 내부를 녹여주세요.
물을 붓고 문을 닫은 후 한두시간 가량 기다려 주세요.
한두시간 경과 후 서비스 커버를 열고 잔수제거용 호스마개를 열어 물을 완전히 제거해 주세요.
물이 나오지 않으면 얼음이 다 녹지 않은 것입니다.
남은 얼음이 모두 녹을 때까지 조금 더 기다렸다가 물을 빼주십시오.
물을 뺀 후 잔수제거용 호스 마개와 서비스커버를 닫아 줍니다.
전원을 켠 후 [헹굼1회]를 선택해 동작시켜 세탁기가 정상적으로 작동되는지 확인해주세요.
이 때 [IE]에러 표시가 나타나며 물이 세탁기에 공급되지 않는다면 급수부의 얼음을 제거해주세요.
급수호스를 세탁기에서 분리한 후 수도꼭지를 열어 물이 나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이 때 물이 나오지 않는다면, 수도꼭지를 녹이기 위해 뜨거운 물을 수건에 적셔 수도꼭지에 두른 후 약 5분간 기다려주세요.
5분 뒤, 수도꼭지를 잠근 후 급수호스를 분리해 50 ℃ 이하의 따뜻한 물에 녹여주세요.
급수호스를 수도꼭지에 연결해 얼음이 녹았는지 확인 후, 모두 녹았다면 급수호스를 세탁기에 적절히 연결해 주세요.
* 이때 부적절한 설치는 누수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설치방법은 반드시 매뉴얼을 참조해 주세요. 급수호스를 연결한 뒤 전원을 켠 후 [헹굼1회]를 선택해 동작시켜 세탁기가 정상적으로 작동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세탁기가 어는 것을 방지하려면 이렇게 해주세요.
추운 환경에서 장시간 방치될 경우에는 반드시 세탁기 내부의 남아있는 물을 제거해야 합니다.
먼저 서비스 커버를 열고 잔수제거용 호스 마개를 열어 물을 완전히 빼주세요.
세탁기 내부의 물이 모두 제거되었다면, 잔수제거 호스를 막고 서비스 커버를 닫습니다.
다음으로 배수호스를 아래로 향하게 하여 호스 내부의 물을 제거해 주세요.
더욱 확실한 동결 예방을 위해 배수호스는 굴곡이 생기지 않게 바닥에 놓아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수도꼭지를 잠근 후 급수호스를 세탁기에서 분리해 호스 내부 물을 제거해 주세요.
추운 겨울철에는 이 방법만으로도 더욱 원활한 세탁기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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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고객의 건강 보호와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며, 서비스센터 혼잡도가 높은 토요일은 『사전 예약제』 를 전면 시행합니다.
※ 홈페이지 “센터 / 매장 안내” 메뉴에서 해당 센터의 상세정보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혼잡시간 방문자제 및 사전예약 / *혼잡시간 평일 : 10시~12시, 14시~15시, 토요일 전체)- LG전자 서비스센터는 모든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근무하고 있으며, 센터 방문 시 마스크 미 착용 고객님께도 마스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모든 직원은 손 세정제 및 소독제를 사용한 개인 위생의 철저한 관리는 물론 센터 내부, 집기, 공구, 차량까지 방역 조치 완료 후에 서비스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 모든 직원은 체온 및 호흡기 질환 여부를 수시 체크하고, 유사 증상이 있거나 확진자와 동선이 겹치는 경우, 철저히 격리 조치하고 검사 결과에 따라 업무 수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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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센터 방문 시 마스크를 착용해주시기 바라며, 모든 고객 대상으로 체온 측정(발열 체크)과 안전 거리 두기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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