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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잠금 해제 서비스 정책 변경 안내

등록일
2020-02-10

스마트폰 잠금 해제 서비스 정책 변경 안내

스마트폰 잠금 해제 서비스 정책 변경 안내

LG전자 고객님꼐 감사드립니다.
스마트폰 잠금 해제 서비스의 정책 변경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개인정보보호 강화 조치로 인해 2020년 4월부터 LG전자 서비스센터에서는 ‘휴대폰 잠금(패턴/비밀번호 등) 해제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020년 4월 이후 스마트폰의 패턴, 비밀번호 등을 분실한 경우 본인이 직접 휴대폰 잠금 해제할 수 있도록 신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스마트폰에서 사전 등록한 경우에만 가능

대상 : LG전자 스마트폰 전 모델

■ 휴대폰 잠금 해제 서비스 이용 방법 ① 2020. 4월 이전 출시 모델 : ‘LG전자 원격상담’ 앱에서 서비스 등록 → 다운로드 PC프로그램에서 잠금 해제 진행
② 2020. 4월 이후 출시 모델 : 잠금 화면 설정 시 LG계정(LG Account)으로 서비스 등록 → 전용 홈페이지에서 잠금 해제 진행

※ PC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잠금 해제 전용 홈페이지 접속 방법은 3월 중 추가 공지/안내 예정입니다.
■ 기타 참조 - ‘휴대폰 잠금(패턴/비밀번호 등) 해제 서비스’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① 사전에 ‘휴대폰 잠금(패턴/비밀번호 등) 해제 서비스’를 등록하지 않은 경우 패턴, 비밀번호, PIN등을 잊어버릴시 센터에서는 휴대폰 전체 초기화 서비스만 제공 합니다.
※ 휴대폰 전체 초기화시 연락처, 사진, 동영상, 문서, 어플 등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② 휴대폰 전체 초기화 방법에 따라, 부팅 후 초기 설정 과정에서 구글 계정 접속 및 인증해야 휴대폰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③ 잠금 설정을 잊어버린 경우 제품을 초기화해야 하며, 데이터 유실로 인한 피해는 제조사가 책임지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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