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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일부 LCD TV 내 “렌즈분리 증상” 무상서비스 및 수리비 환급 안내

고객님께 알려드립니다.

 

LG전자는 LCD TV 일부 제품에서 발생한 ‘확산렌즈 분리 증상’에 대해 구매 시기와 상관없이 무상서비스를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해당 증상은 일부 LCD TV의 백라이트에 부착된 확산렌즈가 접착불량으로 떨어져, 화면의 일부가 밝게 보이는 현상으로,

2014년 1월부터 2015년 9월까지 생산된 일부 제품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이에 LG전자는 구매 시기에 상관없이 해당 증상이 발생한 대상 모델에 대해 무상서비스를 진행키로 했습니다.

서비스에 필요한 부품은 최대한 빠른 시간 내 확보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해당 증상으로 이미 유상서비스를 받은 고객에게는 수리금액을 환급키로 했습니다.

환급 절차 및 일정은 LG전자 서비스 홈페이지(www.lgservic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 화면으로 이동하기 >

 

불편을 겪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이번 건을 계기로 품질을 더욱 개선시켜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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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로 궁금해 하시는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Q1. 대상모델은 어떻게 되나요?

대상모델은 14년 1월부터 15년 9월까지 생산된 LCD TV LB시리즈, LF시리즈, LY시리즈, LX 시리즈 등 입니다. 이 가운데 일부 제품에서 해당 증상이 발생했습니다.

(대상 모델 확인 방법: TV 뒷면에 부착돼 있는 라벨에서 모델명 확인) 


Q2. 재고장 시, 무상서비스 가능한가요?

교체에 사용되는 부품은 접착불량 문제를 해결한 검증된 부품입니다.
이에 재고장 가능성은 극히 낮지만, 만약 수리 후에도 동일 증상이 발생되면 횟수에 관계 없이 무상 서비스해 드립니다. 


Q3. 서비스 신청을 하면 바로 수리가 가능한가요?

일부 모델의 부품은 수급에 시간이 걸려 서비스가 다소 지연 될 수도 있습니다. 
해당증상이 발생한 모델명을 확인해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면, 부품수급일정을 확인해 서비스 엔지니어의 방문을 예약해 드립니다.

 

Q4.  서비스 엔지니어 출장비도 무상인가요? 

서비스 엔지니어 출장비도 무상입니다. 

 

Q5. 해외직구 모델도 국내와 동일하게 무상서비스 적용 가능한가요?

해외 직구 제품도 해당 모델에 동일 증상이 발생하면 무상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상세한 문의는 LG전자 서비스센터(1544-7777)로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