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 상담

제품에 대해 궁금하신 내용을 실시간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채팅 상담 안내

  •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24시간 지원해 드리기 위해 인공지능 채팅 로봇(챗봇)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챗봇에서 지원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B2B 제품, 프리미엄 제품 등 일부 제품은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제품 간단조치 안내 | 출장 예약 | 센터 정보 안내 | 센터 방문 예약 | 설치/철거 예약 | 소모품 구입 안내
  • 챗봇과 채팅하시다가 상담사(사람)의 도움이 필요하실 때는 ‘상담사 채팅’이라고 입력해주세요.
    · 상담사와의 채팅은 평일 09:00~12:30, 13:30~17:30에 가능합니다. (주말/공휴일 휴무)
    · 채팅 상담은 시스템 및 상담실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참조 채팅상담에서는 원격 상담이나 불편 상담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원격상담 예약’, ‘전화상담 예약’ 또는 ‘고객의 소리’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Down